2016년 1월 28일 목요일

신수지 - 다이어트 부르는 글래머 몸짱 S라인 몸매 사진모음






신수지(申秀智, 1991년 1월 8일 ~ )는 대한민국의 현 프로 볼러이자, 전 리듬 체조 선수이다.

서울세종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던 2007년, 그리스에서 열린 세계 리듬 체조 선수권 대회에서 17위에 오르면서 상위 20위까지 주어지는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하여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하였다. 개최국 자격으로 자동 출전한 중국 선수들을 빼면 베이징 올림픽에 자력 출전권을 갖고 출전한 유일한 동양 선수였다.[1] 또한 아시아 선수로서는 최초로 자력으로 올림픽에 진출한 선수가 되었으며, 대한민국 리듬 체조 선수로서는 바르셀로나 올림픽 이후 16년 만에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가 되었다. 예선에서 합계 66.150점으로 12위에 랭크되어 10위까지 주어지는 결선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런던 올림픽에서 손연재가 결선에 진출하여 최종 5위를 기록하기 전까지 역대 대한민국 리듬 체조 선수 가운데 최고 성적을 냈다.

은퇴 후 세종대학교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 입학해 체육학과 석사 과정에 들어갔다.[6] MBC의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에 출연하여 중간에 탈락했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고, 런던 올림픽에서 손연재가 출전하였을 때 보조 해설위원으로 마이크를 잡으며 리듬 체조 해설위원으로 데뷔했다. 2014년 아시안 게임에도 해설위원을 맡았다. 2015년부터는 볼링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위키백과]

이름     신수지(申秀智)
출생     1991년 1월 8일[1], 서울
학력     오금초등학교
오금중학교
서울세종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체육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과정
신체조건     167cm, 47kg
혈액형     B형
취미     음악감상
종교     천주교
소속     NXT 인터내셔널


다이어트 헬스보충제 -'바디업' : .http://www.bodyu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