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0일 월요일

화웨이, 태풍피해 고객 휴대폰 무상 AS -부산,울산,제주




화웨이는 10일부터 태풍 ‘차바’의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울산·부산·제주 지역 주민들에게 화웨이 전 정품 스마트폰 기기를 대상으로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도 포함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무상 AS 해당 스마트폰은 화웨이 X3, 넥서스 6P, Y6를 비롯해 최근 출시된 Be Y폰, H폰 등 모두 포함되며, 침수 피해로 복구가 어려운 경우 기기 교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당일 수리가 어려운 고객의 경우, 가까운 AS 센터를 방문해 대여폰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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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보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일본 및 한국 지역 총괄은 “태풍 ‘차바’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빠른 복구를 기원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화웨이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전문 :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DCD=A606&newsid=0260432661281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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