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일 월요일

오사카 시장스시(市場ずし) -한국관광객 '와사비테러' 주의!

오사카 시장스시(市場ずし) 한국관광객 '와사비테러' 주의

*오사카에 저렴한 스시(초밥) 전문체인점인 '시장스시(市場ずし)'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와사비'를 잔뜩넣은 와사비 스시를 판매해 한국관광객들의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해당 상점은 오사카에 위치한 '시장스시 난바점'(市場ずし難波店)이다.
(参考:市場ずし難波店, 주소 : 難波店は大阪府大阪市中央区難波3丁目3−2−13にあり)

외국인에게는 와사비를 잔뜩 넣으며, 특히 한국인에 대해서 불친절하고, 와사비를 넣은 초밥을 먹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즐기는듯 보인다.(혐한인듯)



[사진 http://netgeek.biz/archives/84434 ]


*구글에 올라온 체험글들
(시장스시 난바점')
(参考:市場ずし難波店, 주소 : 難波店は大阪府大阪市中央区難波3丁目3−2−13にあり)

Leo Park
한국 전라도 신안에서 이번에 근처 이웃인 대중맘과 같이 오사카로 여행온 무현맘입니다... 저 가게에 들어가서 초밥을 먹는데 갑자기 무현이와 대중이가 같이 배를 잡고 뒤로 자빠지더니 거품을 무는 게 아니겠습니까? 놀라서 병원에 당장 데려갔더니 의사선생님께서 와사비 과다섭취로 인한 급성위궤양에 전신마비 증상까지 있다고 하시더군요... 지금 일본법원에 고소장은 접수해 둔 상태입니다

liet law
오늘 갔다왔는데 내 돈 주고 내가 처먹는다는데 점원 아재새끼들 지들끼리 나보면서 쑥덕 거리면서 낄낄대고, 새우초밥이라면서 준게 껍데기가 8이고 살이 2여.그리고 뭔 와사비는 이리 많이 퍼주냐? 진짜 밥위에 와사비가 쫙 펼쳐져있음 젓가락으로 일일이 떠내서 먹었네 진짜 오사카 다시오나봐라. 이딴곳에 내 돈을 쓰다니. 한국에서.먹는게 낫지

뚬니
얼굴 긴 할아버지 불친절함!
다 일본인이고 우리만 한국인이였는데 대놓고 태도가 다름 신경질적으로 대해서 먹다 체할뻔함 이런식으로 서비스할거면 애초에 받질 말던가 기분나빴음ㅡㅡ
새우머리튀긴거 던져줘서 접시 밖으로 나뒹굼ㅋㅋㄲㅋㅋ 사과도안함
오사카에서 이런경우 연달아 당해서 너무 당황스러움


고가밍
혐한의 가게; 한국분들은 가지마세요^^ 돈은 돈대로내고 조롱당하고옵니다!
일본어 좀 하시면 증거 사진이나 동영상 다 찍어서, 주문메뉴대로 안준다는 핑계로 경찰부르라하고싶어질정도~~


RYO HIBIKI
이런 개쓰레기 일본 식당에 일부러 찾아가서 돈을 준다는 것은 한국인을 병신으로 취급해 주십시요 하고 애원하는 꼴이다.
정상적인 한국인이라면 시장스시 전 지점을 절대로 이용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한국인 한명 한명은 약하다.
하지만 한국인들이 뭉치면 이따위 극우 가게 따위는 금방 박살 내줄 수 있다.
한국인들의 단결만이 복수 방법이다.


べソンウォン
진짜 한국인 차별 오지는 쓰레기같은 가게입니다. 왜가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외국인 내국인 차별 쩌는 쓰레기같은 가게입니다. 엿먹일려고 와사비 엄청 많이 넣네요. 스시도 딱히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배짱장사하는 곳 같습니다. 망하지는 않겠지만 한국분은 안가는걸 추천합니다


홍달달
한국분들은 가지 않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한국인에게 불친절한 것은 물론 와사비를 일부러 과하게 넣는 등 음식으로 장난을 치시네요;; 사람을 힐끔 쳐다보면서 본인들끼리 비웃으시고^^ 와사비좀 적게 넣어달라고 부탁드려도 못알아듣는 척 하시네요 일본말오 말씀드렸는데요;;
다른분들 리뷰보니 모든 직원분이 다 그런건 아닌 것 같긴 합니다만 이 가격에 가성비 질좋은 스시는 많습니다.


binna yun
마지막 스시 세 점 와사비테러였습니다~내용 받고요, 주문을 했는데 계속 다른 사람 주문 들어온거부터 쥐어주는거에요^^ 거의 한 십분 기다렸나? 그리고 나서 받은게 저 와사비테러 스시 :) 코가 아플지경이어서 점원한테 따졌더니 모른체하더군요. 가지마세요~!!

*요약하면
1. 한국인이 들어와서 한국말로 서로 이야기 하고, 일본어를 못하는 낌새가 보이면 직원들끼리 '춍'이라고 비웃으면서 음식을 만듭니다.

2. 와사비를 많이 넣습니다. 말 그대로 벌칙 게임 수준으로. 크레임을 걸려고 해도 일어가 안되는 걸 아는 거죠.

3. 고통스러운 표정 짓고, 매워서 눈물 흘리는 손님을 보며 자기들끼리 '저 표정 봤냐?' 하면서 비웃습니다.

4. 일어로 와사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면, '한국인은 매운걸 좋아해서 보너스로 넣어준 것이다' 라는 대답이 돌아옵니다.

5. 물론 일어 가능자가 가서 일본어로 주문하면 그런 낌새는 전혀 없습니다.


시장스시 난바점의 경우고, 다른 체인도 그럴지는 모르지만, 가이드에서 추천 많이 받다 보니까 배가 불러 터진 모양입니다. 혹시라도 오사카 여행 가실 예정이면 여기서 식사하실 계획은 빼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출처 : http://theqoo.net/square/335782285]






[사진 : 마이니치방송(MBS) 뉴스캡처]


*해당 상점은 오사카에 위치한 '시장스시 난바점'(市場ずし難波店)이다.
(参考:市場ずし難波店, 주소 : 難波店は大阪府大阪市中央区難波3丁目3−2−13にあり)
営業時間: 12:00 ~ 翌朝5:00
定休日: なし
住所: 大阪市中央区難波3-2-13
TEL: 06-6644-0812
-약도확인 : http://ichibazushi.com/index.html



* 효소담 산야초,함초 다이어트(효소와 유산균 다이어트)
효소담 다이어트 바로가기 : .http://www.hyosod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