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0일 일요일

조보아 -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사진출처 : 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 (1991년 8월 22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11년 활동을 시작해 2012년 tvN의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출연했고 MBC 드라마 《마의》에도 출연했다. 2014년에는 첫 영화 《가시》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영화 무대에도 데뷔하였다.

조보아는 1991년 8월 22일 대전직할시(현 대전광역시)에서 2녀 중 첫째로 태어났다. 본명은 조보윤이다. 대전반석고등학교 졸업 후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 항공관광학과에 진학해 공부하다가 2011년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2012년에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다시 입학했다.




조보아는 2011년 첫 오디션 작품인 한일합작 드라마 《사랑하는 메종 ~레인보우 로즈~》에서 작은 역할을 맡았고(방송은 2012년), 종합편성채널 JTBC의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조보아는 2012년 1월부터 방송된(본선) JTBC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인 《메이드 인 유》에도 참가하였는데, 같은 달 케이블 채널 tvN의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후 《메이드 인 유》에서는 도중 하차하였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조보아는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옥탑방에서 살게 되는 여고생이자 고등학생 꽃미남 밴드 ‘안구정화’의 뮤즈 임수아를 연기했다. 조보아는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출연 중이던 2012년 2월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같은 해 11월부터는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 좌의정 정성조의 청상과부인 며느리 서은서로 출연했다. 그러나 《마의》에서 조보아의 연기는 어색한 발성과 표정으로 혹평을 받았고, 수술 장면에서의 노출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조보아는 이후 2014년 4월 개봉한 ‘서스펜스 멜로’ 영화 《가시》에서 체육 교사인 준기(장혁 분)에게 집착하는 여고생 영은을 연기하며 영화 무대에 데뷔하였다. 조보아는 영화 개봉 전 가진 한 인터뷰에서 “《마의》를 찍고 나서 작품 출연이 어려워졌어요. 아무 것도 없던 내게 《가시》는 정말 절박한 작품이었죠.”라고 말했다. 《가시》는 평도 그리 좋지 못했고 13만8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도 실패했지만, 조보아의 연기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해 조보아는 8월부터 방송된 tvN의 드라마 《잉여공주》에 캐스팅되어 진짜 인간이 되기 위해 100일 안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야 하는 인어공주를 연기했다. 이 작품은 14회가 기획되었으나 1%에 못 미치는 시청률로 10회를 끝으로 조기종영했다. 이후 KBS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장채리 역으로 출연하면서 호평을 받았고  MBC 월화드라미 몬스터에도 출연했었다.

[내용출처 : 위키백과]



일본 다이어트 1위, 미스칼로리나 
-일본 직수입 공식판매처 :  .http://www.calolina.co.kr